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구구정,팔팔정 직접 사서 사용해본 결과

by capitalizing on AI tools. 2022. 10. 19.

구입

비뇨기과에 가서 발기부전으로 진료받고 싶다고 하면 의사와 면답 후 받게 됩니다. 약 이름을 직접 말하는 경우도 있고 직접 팔팔정이다 구구정이다 요구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수량도 대부분 원하는 만큼 처방해줍니다. 구구정과 팔팔정의 효과 시간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말은 안 합니다. 괜히 얘기했다 말한 것처럼 효과 없을까 봐 말을 아끼는 느낌도 좀 있었습니다.

가격은 1알 당 2500 정도 합니다. mg이 높을 경우 5000천 원 까지 합니다. 구구정은 1각에 4정 8정 30정 등 양이 다양합니다. 그리고 5mg, 10mg, 20mg 인지도 따져봐야 합니다. 보통은 10mg을 많이 처방해주는 것 같습니다. mg수가 높을수록 약발이 더 세지는 거죠. 저는 개인적으로 5mg부터 시작해도 괜찮다고 봅니다.(mg이 높을수록 가격도 비싸지니까요)

팔팔정의 용량은 25mg, 50mg, 100mg입니다.

 

효과

둘 다 효과가 괜찮았지만 다른점이 있습니다. 팔팔정은 넉넉잡아 1시간~2시간 전에는 먹어야 효능이 느껴지는 기분이었고 구구정은 30분 이전에만 먹어도 괜찮은 느낌입니다. 효과가 얼마나 오래 가는지는 아무래도 구구정이 더 오래갑니다. 저 같은 경우는 2~3일까지도 간 것 같습니다. 팔팔정은 하루용이라는 생각이 강해서인지 당일에만 효과가 있는 느낌입니다.  둘다 관계가 끝나도 발기력이 살아있을 정도로 효과 좋습니다. 

 

팔팔정과 구구정 모두 효과는 만족합니다. 하루에 2 이상한 적이 많지 않아서 몇시간이나약효가지속시간은 모르겠다. 근데 중요한건 약을 먹고 언제부터 효과가 나타나는가이다. 관계를 언제할지 대충 느낌이 온다면 미리 먹어놓으면 되는데, 여러분도 알다시피 이게 갑자기 해야하는 경우가 생길 때가 있다. 하필 그럴 발기가 안되면 정말 당황스럽다. 그럴 때는구구정이 최고다. 먹고 몇분 안지나서 바로 효과난다.

 

참조

구구정과 팔팔정을 동시에 먹는 건 별로 안 좋다고 합니다.

처방전 없이 구입할 수 있다는 건 기본적으로는 불가능입니다. 둘 다 최소한 우리나라에서는 처방전이 있어야 구매할 수 있는 약입니다.

공복일 먹어야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