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추석은 코로나로 더욱 만날일이 없는데요, 이런 경우 문자나 카톡으로 추석 명절 인사말 하나면 굳이 찾아가서 인사하지 않아도 정말 훈훈하게 보낼 수 있지 않을까 해서 준비해 보았습니다.
<직장 동료에게 추석 명절 인사>
1.결실을 바라보는 9월입니다. 풍성한 보름달 처럼 진행하시는 일에 결실이 맺히길 바랍니다!
2.추석 명절입니다. 밝은 보름달처럼 행복한 명절 보내세요.
3.민족 최대의 명절 가족들과 행복과 웃음이 보름달만큼 풍성한 하길 바랍니다.
4.항상 응원과 관심에 감사드리며, 한가위 명절 되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5.늘 댁내에 행복과 건강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행복한 추석보내세요.
6.이번 추석엔 휴식과 힐링으로 재충전하는 시간이길 바래요, 맛있는 추석음식과 함꼐 가족과 함께 화목한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친족에게 추석 명절 인사>
1. 행복한 추석입니다. 올해에도 몸 건강하시고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2.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 추석 푹쉬시고 맛있는 음식 많이 드세요.
3. 그 동안 함께하지 못했던 소중한 가족과 풍성한 한가위처럼 즐겁고 여유로운 추석연휴 지내세요.
4. 보름달이 어두운 밤하늘을 밝히듯, ㅇㅇ님의 하시는 모든 일도 밝게 빛나길 소원해요. 메리 추석!
<친구들에게 추석 명절 인사>
1.해피추석!. 풍요롭고 가슴 벅찬 추석연휴 되시길 바라며!
2.걱정근심 잠시 내려놓고, 웃음꽃이 가득 사랑가득 보름달처럼 넉넉한 즐거운 추석 보내시길 바랍니다.
3.가득 차오른 보름달처럼 행복과 기쁨 차고 넘치는 즐거운 연휴보내시길 바랍니다.
4.해피추석을 맞아 마음의평안과 가정에 행복이 보름달처럼 차고 빛나는 시간 보내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추석 명절 인사말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