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새 건물로 이전한 홍종흔 베이커리 동탄 내에 거의 top 5 급 규모의 럭셔리 베이커리로 재탄생했습니다. 인테리어도 좋아졌지만 빵 또한 종류가 굉장히 많아졌습니다. 막상 도착했을 때 어찌할 줄 모르는 선택 장애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현재 홍종흔 베이커리 본점에서 판매 중인 빵을 천천히 살펴봅니다. 빵 이름은 왼쪽 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설명할게요!
몽블랑은 인기가 많아서 테이블마다 하나씩 있는 것 같습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좋아합니다. 빵 만드는 곳은 빵 진열대 바로 옆에 투명 유리를 사이로 있습니다. 청결에 신경을 쓰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는 의지를 담은 듯합니다. 작업장 내 청결은 호텔 급입니다.
바게트 경우 바게트를 썰어주는 직원분이 따로 계십니다. 친절하게 응대해 주십니다. 가격이 꽤 세죠. 가장 저렴한 슈크림빵이나 단팥빵이 2,500원입니다. 그외에 빵들은 5~9천 원 내외가 제일 많습니다.
개인적으로 슈크림빵을 좋아합니다. 빵안에 슈크림이 느끼하지 않게 깔끔하면서도 슈크림 고유의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자아내는 것이 일품입니다. 빵집의 실력을 보려면 단팥빵을 보라죠. 단팥빵 안에 팥이 얼마나 균등하게 깔려있는지 말이죠. 궁금하시면 한번 확인해보세요.
멤버쉽도 진행합니다. 비치된 QR코드로 가입하면 구입한 빵의 3% 적립이 됩니다.(5%였는데 최근에 줄어들었네요) 생일이나 기념일에도 혜택이 있네요.
위치가 동탄 중심지에 있는 것이 아니라 외곽에 있어 차를 가져오시는 게 편하실 거예요. 카페 앞 주차장 굉장히 커서 차 대는 데는 큰 어려움은 없으실 겁니다. 주차비도 한동안 무료라고 하네요.
빵 종류가 굉장히 많죠? 근데 이것보다 더 많습니다. 냉장보관 중인 빵이랑 선물용 빵도 있고요 당연히 케이크도 있습니다. 지금까지 홍종흔 베이커리 본점에 빵 종류를 알아보았습니다. 본점뿐 아니라 동탄 내에 몇 군데 그리고 경기도권에도 분점이 있으니 참고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본점 오픈 시간은 오전 8시부터 저녁 10시30분입니다. 서울에는 반포, 서초,압구정점, 올림픽점, 송파점 등이 있구요. 경기권에는 강화, 김포, 다산역, 미사역점, 미사한강점, 군포, 기흥점 등이 있으니 참조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