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케이크 인지도 있고 핫한 베이커리 6군데 추천드립니다. 케이크는 예약 후 직접 수령하는 것이 원칙이라는 사실은 염두에 두세요(배송 서비스되는 곳은 거의 없음)
1. 노티드 케이크
베이커리계에 혜성 같이 등장해서 이제는 엄연한 절대 존재감을 뿜어대는 노티드! 노티드가 평소에도 케이크에 진심이었다는 사실을 알고 있나요? 예약과 픽업은 전부 온라인으로 가능하고, 심지어 예약하면 매장에서 긴 줄 기다릴 필요 없이 예약자를 위한 입구로 직행해서 시간 또한 절약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가격은 2만 원이 넘지 않지만 크기가 굉장히 작다는 것만은 기억하셔야 해요. 조금 과장해서 집에 있는 반찬 통보다 조금 크다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단점은 서울과 제주도 일부에만 매장이 있기 때문에 다른 지역에 살고 있다면 이곳에 오지 않는 이상 픽업은 힘들다는 점이고요. 노티드에서도 이번에 크리스마스 스페셜로 여러 케이크 종류가 나왔고요. 가장 추천드리는 건 '스마트 에인절'입니다.
2. 도레 도레 케이크
노티드와 마찬가지로 서울 지역 외에는 픽업이 힘들다는 단점이 있지만, 받는 사람이 브랜드 케이크에 식상해한다면 그리고 가격이 조금 나가도 증명된 퀄리티 케이크를 즐기고 싶다면 추천할만한 곳. 4만 원에서 5만 원대의 가격대
https://doremarket.co.kr/product/녹지 마-눈사람/104/category/52/display/1/
3. 옵스(OPS) 케이크
사람들이 잘 모르는데 옵스 케이크 정말 괜찮습니다(개인적으로 자주 먹음). 옵스가 다른 빵 가격은 사악한데 케이크만큼은 굉장히 준수하죠(빵 가격 때문에 더 그렇게 느껴질 수도) 특히 생크림이 느끼하지 않고 깔끔하면서 담백한 고급 생크림을 쓰는 게 포인트입니다. 케이크 좋아서 먹다가도 생크림 싫어서 안 먹게 되는 타입이라면 무조건 시도해볼 만한 곳. 단점은 역시 공간적 제약. 서울과 양산(부산 근처)에 매장이 집중돼있습니다. 다른 베이커리처럼 크리스마스 특별 메뉴는 없지만 예약과 픽업 경쟁이 다른 유명 베이커리만큼 힘들지 않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케이크 가격은 평균 3만 원 초중반대.
4. 호텔 케이크를 원한다면
특별한 케이크로 특별한 날을 만들고 싶다면 호텔 케이크도 나쁘지 않죠. 가격대는 10만 원대.
서울 중구 을지로 30 (을지로입구역 근처)
시그니엘 부산 페스트리 살롱(부산 해운대구 달맞이길 30 시그니엘 부산 3층)
JW 메리어트 서울 파티세리(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76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5. 아이디어스 케이크
숨은 고수들의 케이크를 구매하고 싶다면 여기. 딸기 케이크 같은 인기 케이크도 있지만 "케이크 키트"같이 재료만 받아서 내가 케이크를 만들 수도 있는 등. 참신한 상품들이 많은 곳. 브랜드 빵집을 싫어하시거나 대량생산 케이크가 꺼려지지만 호텔 케이크처럼 고가의 케이크는 부담이 되시는 분들에게는 제격인 특별한 케이크를 경험할 수 있는 곳.
예약하러가기 > https://www.idus.com/search?word=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keyword_channel=pdp_keyword
6. 뚜레쥬르/파리바게트
원래 라인업에 크리스마스를 위한 특별 메뉴들이 있네요. 2만 원 중반대 가격. 파리바게트 같은 경우 아예 고급 라인업을 따로 준비했네요. 케이크 외에 과자류나 베이커리 종류 또한 있다는 건 장점이네요. 예약과 픽업 서비스로 진행하기 때문에, 근처에 뚜레쥬르나 파리바게트가 있고 정해진 기일에 맞춰서 케이크가 필요한 분들에게는 나쁘지 않은 선택이 되겠습니다.
예약하러가기 > https://www.tlj.co.kr:7008/shop/reserv/goodsList.asp?cate=25
댓글